알라딘

헤더배너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ARS 전화 상담
  • 일반문의 (발신자 부담)
  • 1544-2514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 증빙서류 > 각종 서류 신청
1각종 서류 신청현금영수증과 전자세금계산서를 모두 받을 수 있습니까?
2각종 서류 신청현금영수증을 받고, 신용카드 영수증도 받을 수는 없습니까?
3각종 서류 신청알라딘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처리됩니까?
4각종 서류 신청현금영수증 발급시 어떠한 혜택이 있습니까?
5각종 서류 신청발급 받은 현금영수증 금액이 틀립니다.
6각종 서류 신청복지(이제너두) 포인트로 결제했는데 현금영수증 발급됩니까?
7각종 서류 신청구매 후 발급 받은 현금영수증은 보관하고 있어야 합니까?
8각종 서류 신청현금영수증은 재출력 할 수 있습니까?
9각종 서류 신청필요한 증빙서류는 어떻게 신청하고 받을 수 있습니까?
10각종 서류 신청전자세금계산서는 어떻게 신청하고 받을 수 있습니까?
11각종 서류 신청전자세금계산서 신청하려 하는데 주문내역 조회가 안 됩니다.
12각종 서류 신청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까?
13각종 서류 신청비회원 주문도 증빙서류 제공됩니까?
14각종 서류 신청비회원 주문에 대해 현금영수증 제공이 가능합니까?
15각종 서류 신청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고 받습니까?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