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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 회원
1회원가입/본인인증(해외 거주 등)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가 없는데 본인 인증할 수 있을까요?
2회원가입/본인인증해외/법인 회원은 본인인증을 어떻게 하나요?
3회원정보확인/변경회원가입 후 개명을 했는데 어떻게 실명을 수정합니까?
4회원가입/본인인증비회원과 회원은 혜택 면에서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5멤버십멤버십등급 만료일 전 주문했는데 등급 유지됩니까?
6회원정보확인/변경이메일주소를 정확히 입력한 것 같은데, 정보 확인이 안 돼요.
7회원정보확인/변경개명 후 회원명을 변경하지 않았어요.
8회원정보확인/변경휴대폰번호가 변경되었는데, 회원정보를 수정하지 않았어요.
9회원정보확인/변경제 명의 휴대폰번호 가입자가 아니어서 인증번호 수신이 안됩니다.
10멤버십최근까지 조회 되었던 마일리지가 0원으로 나옵니다.
11회원가입/본인인증회원가입시 법인폰 이용자도 휴대폰 본인인증이 가능합니까?
12멤버십알라딘 멤버십은 무슨 혜택이 있습니까?
13멤버십플래티넘 등급을 유지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14회원정보확인/변경비회원 주문을 이용하는데, 정식 회원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까?
15회원정보확인/변경비회원 주문 후 이메일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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