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헤더배너
분야보기


닫기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 ARS 전화 상담
  • (통화료 송신자 부담)
  • 일반 문의
  • 1544-2514
  • 중고서점 해피콜 센터
  • 02-364-8947
  • 근무시간 안내
  • 평일 :
  • 오전 9시 ~ 오후 6시
  • (점심시간 12시 ~ 13시)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 증빙서류
1신용카드매출전표 출력상품수령 후 일부 반품시 카드매출전표도 재발급 됩니까?
2각종 서류 신청현금영수증을 받고, 신용카드 영수증도 받을 수는 없습니까?
3각종 서류 신청알라딘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처리됩니까?
4거래명세서 출력거래명세서(영수증)는 어떻게 신청*재출력 합니까?
5거래명세서 출력거래명세서(영수증)가 동봉되지 않았는데 어떻게 받을 수 있습니까?
6각종 서류 신청현금영수증 발급시 어떠한 혜택이 있습니까?
7각종 서류 신청발급 받은 현금영수증 금액이 틀립니다.
8각종 서류 신청복지(이제너두) 포인트로 결제했는데 현금영수증 발급됩니까?
9각종 서류 신청구매 후 발급 받은 현금영수증은 보관하고 있어야 합니까?
10각종 서류 신청현금영수증과 전자세금계산서를 모두 받을 수 있습니까?
11각종 서류 신청현금영수증은 재출력 할 수 있습니까?
12신용카드매출전표 출력신용카드매출전표 상품에 동봉해줍니까?
13서류변경*취소거래명세서를 빼고 상품만 받고 싶습니다.
14각종 서류 신청필요한 증빙서류는 어떻게 신청하고 받을 수 있습니까?
15서류변경*취소이메일로 수신된 전자세금계산서를 폐기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12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