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헤더배너
분야보기


닫기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 ARS 전화 상담
  • (통화료 송신자 부담)
  • 일반 문의
  • 1544-2514
  • 중고서점 해피콜 센터
  • 02-364-8947
  • 근무시간 안내
  • 평일 :
  • 오전 9시 ~ 오후 6시
  • (점심시간 12시 ~ 13시)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1중고샵 Best 10품절, 절판 상품은 구입할 수 없습니까?
2중고샵 Best 10주문 후 입금 전(입금확인 전)인데, 언제쯤 배송됩니까?
3중고샵 Best 10수령예상일이 지났는데 아직 못 받았습니다.
4중고샵 Best 10입금했는데 왜 아직 "입금대기" 상태입니까?
5중고샵 Best 10마일리지/적립금/예치금 등을 주문에 사용하고 싶습니다.
6중고샵 Best 10주문 후 취소(일부/전체)시 언제 환불됩니까?
7중고샵 Best 105만원 이상 주문인데 추가마일리지 2천점이 적립되지 않았습니다.
8중고샵 Best 10반품/교환 신청 후 언제쯤 환불/교환 됩니까?
9중고샵 Best 10출고작업중인데 취소나 배송지 변경 가능합니까?
10중고샵 Best 10주문상품이 왜 품절(일시품절/절판) 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