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헤더배너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ARS 전화 상담
  • 일반문의 (발신자 부담)
  • 1544-2514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 증빙서류 > 서류변경*취소
1서류변경*취소현금영수증과 전자세금계산서를 모두 받을 수 있습니까?
2서류변경*취소발급 받은 현금영수증 금액이 틀립니다.
3서류변경*취소이메일로 수신된 전자세금계산서를 폐기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4서류변경*취소전자세금계산서의 금액이나 기재 내용이 틀린 이유는 무엇입니까?
5서류변경*취소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 받은 후 일부상품을 반품 등으로 취소하면 재발급 가능합니까?
6서류변경*취소전자세금계산서를 이메일로 받았는데, 사업자정보가 예전거라 재신청 원합니다.
7서류변경*취소주문서에 현금영수증을 신청했는데 전자세금계산서로 바꿀수 있습니까?
8서류변경*취소전자세금계산서 신청 후 바로 출력 가능합니까?
9서류변경*취소세금계산서 신청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0서류변경*취소세금계산서(계산서)를 우편으로 배송받고 싶은데 가능합니까?
11서류변경*취소주문상품 중 일부만 거래명세서 발급 받고 싶으면 어떻게 합니까?
12서류변경*취소한 주문건에 대해 증빙서류를 2개 이상 나누어 발급 받을 수 있습니까?
13서류변경*취소현금영수증 신청 후 정보 수정이나 삭제 가능합니까?
14서류변경*취소여러 주문건에 대해 증빙서류를 하나로 통합해 받을 수 있습니까?
15서류변경*취소이미 신청한 증빙서류를 취소 또는 폐기 후 다른 서류로 발급받고 싶습니다.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