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헤더배너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ARS 전화 상담
  • 일반문의 (발신자 부담)
  • 1544-2514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 주문/주문변경 > 결제정보
1결제정보주문시 기재한 입금자명과 다르게 송금했는데 입금확인 안됩니까?
2결제정보64-bit Windows PC 에서는 결제가 안됩니까?
3결제정보통합 주문 후 한번에 입금했는데 확인해주십시오.
4결제정보주문액 보다 더 많거나 적게 입금했는데 입금확인 됩니까?
5결제정보입금했는데 왜 아직 "입금대기" 상태입니까?
6결제정보알라딘에서 이용 가능한 결제 방식은 어떤게 있나요?
7결제정보신용카드 결제 주문 취소했는데 왜 이번 달 청구서에 청구되었습니까?
8결제정보입금 후 주문 취소 했는데 왜 환불이 안되죠?
9결제정보무통장입금 선택 해 주문했는데 신용카드로 변경할 수 있습니까?
10결제정보주문이 취소된 줄 모르고 입금을 했는데 어떻게 하면 됩니까?
11결제정보주문 후 적립금, 예치금, 알라딘선물상품권 등을 주문에 사용할 수 있습니까?
12결제정보입금 여러 번 나눠서 혹은 여러 주문의 통합입금시 입금확인 왜 안됩니까?
13결제정보무통장입금 주문 후 며칠 이내 입금해야 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