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첫화면으로 가기
헤더배너
분야보기


닫기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 ARS 전화 상담
  • (통화료 송신자 부담)
  • 일반 문의
  • 1544-2514
  • 중고서점 해피콜 센터
  • 02-364-8947
  • 근무시간 안내
  • 평일 :
  • 오전 9시 ~ 오후 6시
  • (점심시간 12시 ~ 13시)
  •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 상품정보
1CD/DVD알라딘에서 구매한 음반은 한터차트, 가온차트 등 집계에 반영됩니까?
2품절/절판주문상품이 왜 품절(일시품절/절판) 입니까?
3상품상세정보"기프티북"이 무엇입니까?
4상품상세정보"기프티북" 등록하려는 데 품절(절판) 이라고 합니다.
5상품상세정보"기프티북"을 수신했는데 어떻게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까?
6상품상세정보"기프티북"으로 전자책을 받았는데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7검색즐기기검색 결과가 너무 많은데, 원하는 상품을 어떻게 찾습니까?
8검색즐기기검색어 입력시 띄어쓰기에 맞게 입력해야 합니까?
9검색즐기기상품정렬 방법 중 '정확도순'은 무엇입니까?
10검색즐기기자동완성 검색이란 무엇입니까?
11검색즐기기모바일 알라딘 접속상태에서 상품 간편검색 방법이 있습니까?
12검색즐기기중고매장 판매중 상품도 검색 가능합니까?
13검색즐기기품절 상품도 검색이 가능합니까?
14검색즐기기검색을 더 쉽게 하는 방법은 없습니까?
15가격정보알라딘US 상품 가격은 국내 알라딘 구매시와 차이가 있습니까?
12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