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헤더배너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ARS 전화 상담
  • 일반문의 (발신자 부담)
  • 1544-2514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 결제 > 마일리지
1마일리지최근까지 조회 되었던 마일리지가 0원으로 나옵니다.
2마일리지마일리지/적립금을 결제에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3마일리지5만원 이상 주문인데 추가마일리지 2천원이 적립되지 않았습니다.
4마일리지마일리지/적립금의 종류와 내용을 알고 싶습니다.
5마일리지마일리지/적립금을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까?
6마일리지상품/멤버십 마일리지 발급액이 예상보다 적게 나왔는데 왜 그런 건가요.
7마일리지마일리지는 언제 발급됩니까?
8마일리지마일리지/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 입니까?
9마일리지마일리지/적립금의 유효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까?
10마일리지가족 등 지인에게 마일리지/적립금 등 통합사용/양도가 가능합니까?
11마일리지마일리지가 마이너스로 표시되는데 왜 그런 건가요.
12마일리지마일리지가 무엇인가요?
13마일리지멤버십 마일리지에 대하여 알고 싶습니다.